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가구할인매장에서 침대, 1인용책상, 4단수납장 저렴하게구매후기 대학가주변
    카테고리 없음 2024. 2. 16. 21:24
    반응형

    서울 가구할인매장에서 침대, 1인용책상, 4단수납장 저렴하게구매후기 대학가주변

    어쩌다가 이사를 가게되서

    제가 전에 구매했었던 가구점을 찾기위해

    부랴부랴 '동대문구 가구'를

    검색!

    다행히 제가 찾던 화인하우스 가구를 찾아서

    바로 사장님께 전화를 드리고 

    가구매장으로 출발~!!

     

    연락처 : 010.8877,7378 

    위치 :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이문로 69

     

    https://naver.me/5uivhDU3

     

    네이버 지도

    화인하우스

    map.naver.com

    사실 침대만 구매하러 

    방문했는데...

    어쩌다보니 책상, 의자까지 세트도

    사버렸네요ㅎㅎ

     

    주말에 여자친구와 신혼집 구하러다니다가 우연히 들린 화인하우스 가구점을 소개해 볼까합니다. 

    결국 구매해버렸습니다...ㅎㅎ

     

    화인하우스 입구입니다. 

    딱봐도 엄청 크죠??

    얼핏봐도 아기자기하고 이쁜 가구들이 많네요!!

     

    화인하우스 실내 를 살펴봤습니다~

    제가 사진으로 보여드리는 건 일부분입니다.!!

    훨씬 다양하고 이쁜 가구들이 많으니 직접 경험해 보시는것도 재밌을 것 같네요~ 궁금증 유발!!

     

    저 초록색 서랍장이 너무 이뻐서 구매했습니다ㅎㅎ

    취저~!! 다시 봐도 잘산것 같네요 ^^

    그쵸??

    침대의 푹식함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도 있으니 한번씩 이용해보세요~

    전 침대 구매했습니다ㅎㅎ 

    충동구매 후하하

    사장님은 밖에서 배송준비중입니다~~

    너무 총알 배송이라 놀랬습니다!!

    이미 충분히 저렴한 가격임에도 추가할인도 해주셔서 ㅎㅎ 감사합니다 :)

    제 여자친구도 너무 좋아하네요~.

    다음에도 필요한거 생기면 들리겠습니다!!!

    저도 여러군데 서치도 많이 해봤는데

    제가 알고 있는 곳중 가격대비 퀄리티 괜찮아서

    고민없이 아빠카드 긁었습니다~!!

    아빠찬스~!!

    퀄리티와 가성비 좋아요 진짜!

    경희대와 외대 대학가이다보니 사장님이 가격대를 낮게 측정하셨데요~!!

    저에게는 이득!!

    좋은 정보는 나누면 좋잖아요~ㅎㅎ

    무튼 가구는 직접보고 구매하는게 가장 좋습니다!!

     

    얼마 못쓰고 버리는 경우도 많다보니

    한번살때 괜찮은 가구 사시길~!!

     

    너무 좋은 상품 저렴하게 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리뷰가 조금이나마 여러분께 도움이 됐으면 좋겠네요ㅎㅎ

     

    겨울이다보니 옷도 너무 많아 항상 바닥에 널부러져 있어서...

     

    저희 부모님이 가구매장 가자며 끌고 갔습니다ㅎㅎ

    웃으면서 가보았죠~!

     

    결국 4단 서랍장, 장롱, 의자만 딱 구매했습니다.

    사실 메트리스와 책상도 바꾸고 싶었는데...

    아직까지는 쓸만한것 같아서

    아마 곧 바꾸지 않을까 싶네요ㅎㅎ

    그땐 아빠찬스~!!

    타이틀에 달았던 것처럼 퀄리티와 가성비 좋아요 진짜!

    경희대와 외대 대학가이다보니 사장님이 가격대를 낮게 측정하셨데요~!!

    저한덴 개~이득!!

    좋은 정보는 나누면 좋잖아요~

     

    무튼 저는 만족하면서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우리모두 새해에도 돈 많이 벌어서 더 많은 가구를 사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