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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이 "비싸요"라고 할때 세일즈 비법(영업멘트 대방출)자기계발 2020. 11. 29. 23:46반응형
고객이 "비싸요"라고 할때 세일즈 비법(영업멘트 대방출)
안녕하세요. 데이오프입니다.
오늘은 고객이 "비싸요"라고 할때
대처하면 좋을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방법은 "부자의 말센스"란 책에서
재밌게 봤던 내용입니다!
여기서 질문드릴게요!
고객이 "비싸요"라고 말씀하신다면
뭐라고 대답하실 건가요??
아니에요, 안비싸요!
비싸긴한데 비싼값합니다!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 대답은 조금 다릅니다!
이런걸 최면언어라고 합니다
이런 거랑 같은겁니다
"부담 갖지 말고 제 얘기 들어보세요"라고
상대방이 말하면
부담이 확~~옵니다!
"너 내 얘기 오해 하지말고 들어봐" 이건 어떤가요?
그럼 여기서!
"비싸다"란 단어 대신에 "저렴"이란 단어로 바꾸면 어떨까요?
"맞습니다. 저렴하진 않습니다!"
근데요~~
라고 하면 또 상대방은 귀를 닫아버립니다!
이제 내가 반박할거야란 메세지를 주고 있거든요!
그럼 여기서 근데요~~란
단어대신 "그리고"로 바꾸면 어떨까요?
"맞습니다. 저렴하진 않습니다"
그리고 요고 이미 써 보신분은 이런저런 이유로
저렴하다고 하기로 하더라구요 ~~
난 세일즈 영업이 필요없는 직무라
괜찮아라고 생각하시나요??
세일즈 뿐만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유용하게 쓰일 수 있답니다!
회사에서 점심시간에
동료가 오늘 "김치찌개 먹을래?"
난 돈까스 먹고싶어서 "싫어 다른거 먹자!"
이러면 분명 싸움이 일어나겠죠??
그것보다
어 그래! 김치찌개도 맛있겠다
그리고 내가 오늘 속이 좀 안좋아서 이건 어떨까??
라고하면 조금 더 스무스하고
납득이 되기때문에 설득하기 더 수월해 진답니다!
요약!
첫째, "비싸요"란 단어 대신에 "저렴"이란 단어를 넣는다
둘째, 접속어를 바꿔준다.
세번째, 이미 체험했던 사람의 사례를 같이 들려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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